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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박진영 닥터유 제주용암수 광고모델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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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박진영 닥터유 제주용암수 광고모델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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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오리온은 가수 겸 프로듀서인 박진영을 닥터유 제주용암수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리온은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알고 이에 대한 신념을 갖고 있는 박진영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좋은 물 선택의 기준=경도’라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일찍 찾아온 무더위 속 여름철 물 성수기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다음달부터 TV는 물론, 오리온 공식 유튜브 채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공개된다.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해 만들어진다. 제품 영양정보를 확인해보면 2L 기준 칼슘 132mg, 칼륨 44mg, 마그네슘 18mg이 들어있다. 물에 녹아있는 칼슘, 마그네슘 함량을 나타내는 경도는 200mg/L 으로 경도가 높은 물인 경수에 해당한다. 지난 3월에는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진행한 '제5회 먹는샘물·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국내 시판하는 74개 제품 중 최고 점수인 89.75점을 받은 바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광고 모델 확정 후 박진영은 닥터유 제주용암수 개발 연구원, 마케팅 직원들과 화상회의를 하며 제품을 분석하고,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닥터유 제주용암수 생산 공장을 직접 방문해 생산 시설과 홍보관을 둘러봤다"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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