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터디카페 ‘새롬스터디카페’ 이수역 19일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

시계아이콘01분 08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스터디카페 ‘새롬스터디카페’ 이수역 19일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
AD

자연을 테마로 한 플렌테리어로 심리적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시설과 요소를 더한 신규 스터디카페 새롬스터디카페(대표 신현진)가 오픈됐다.


역세권과 맛세권, 숲세권 지역으로 유명한 이수역 14번 출구 인근에 자리한 새롬스터디카페는 취준생, 카공족, 재택근무자, 입시생을 위한 최적의 공간이 되기 위해 일반적인 공유오피스 및 도서관, 독서실과는 차별화를 위해 코로나19 문제에서 벗어나고 코로나19가 종식된 이후인 포스트코로나 시대에도 최적화되도록 감염 위험을 제거한 독립적이고 위생적인 부분을 고려했다.


무엇보다 최장 120cm의 넓은 책상을 사용할 수 있는 개방형 공간은 올리브그린과 민트컬러를 포인트로 컬러풀한 카페형 의자를 비치했고, 개별 위생과 분리 독립성을 중시한 집중존은 오발의자를 준비해 키 높이에 맞춰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의성을 높였다. 2인을 위한 커플/프렌즈존도 준비됐으며 화이트월에 민트와 인디언핑크 의자를 배치한 회의실도 구축됐다.


각 좌석에는 인체공학적 가구로 채워져 있으며 백색소음기, 공기청정기, 전 좌석 콘센트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설까지 모두 갖췄고, 흡음제를 2중으로 처리해 완벽에 가깝게 소음을 차단함으로써 공부나 업무에 집중하기 쉽도록 해 공간에 대한 변화뿐만 아니라 집중력을 최대로 높일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는 점도 장점이다. 고급 원두커피를 무료로 즐기며 쉴 수 있는 원목인테리어의 카페라운지도 있다.


특히 신현진 대표는 40년간 이어온 가업인 가구사업을 경영해 온 전문가로, 그간 쌓은 노하우에 유명 공간 큐레이팅 전문업체와의 콜라보를 통해 새롬스터디카페를 설립했다. 신현진 대표는 새롬스터디카페를 통한 수익의 일정 부분을 매월 지역발전을 위해 기부하는 ‘나눔과 상생의 시스템’을 구축할 것을 밝히기도 했다.


현재 새롬스터디카페는 오픈이벤트로 19일과 20일 양일간 첫 이용자를 대상으로 5천원인 3시간 이용권을 1천원으로 사용 가능한 ‘1,000원 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며, 선착순 40명에 대해 100시간 이용권 3만원 할인 및 4주 등록권 4만원 할인의 프로모션도 이달 말까지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는 전화나 카톡플친을 통해 가능하다.


AD

새롬스터디카페 신현진 대표는 “점점 진화하고 있는 스터디카페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눈치 보지 않고 원하는 시간만큼 사용할 수 있도록 무인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자존심을 걸고 완성한 공간구성도 자랑꺼리다”며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MZ 세대 모두를 만족시키고자 노력했으므로 등 휴식과도 같은 편안한 공간을 필요로 하는 모두가 재충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