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이색상품 출시…본격 행사 돌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이색상품 출시…본격 행사 돌입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화이트데이 상품.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세븐일레븐은 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기 사탕, 젤리 등을 담은 다양한 차별화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홈파티 콘셉트로 기획한 다양한 화이트데이 상품들을 준비했다. 글로벌 대표 캔디 브랜드인 츄파춥스와 함께 화이트데이 파티팩을 한정 판매한다. 해당 상품에는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는 미니 미러볼과 츄파춥스 사탕과 젤리가 함께 구성돼 있다.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상품도 출시했다. 롯데제과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를 활용한 말랑이 에코백세트와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캐릭터를 활용한 츄파춥스 카트라이더 패키지를 판매한다. 해당 상품에는 사탕, 젤리, 과자 등 화이트데이 인기 상품들을 세트로 담았다.


세븐일레븐은 화이트데이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바일 앱 프로모션과 카드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해 사탕, 젤리 등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였다”며 “연인, 친구, 가족 등 평소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기념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