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댄스챌린지 열풍을 불러올 말리부 ‘더코코넛챌린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 말리부, DJ 딜런 프란시스ㆍ전 세계 30여 명의 말리부 앰배서더와 함께하는#TheCoconutChallenge(#더코코넛챌린지) 진행
- 개성에 맞춰 커버 안무 영상 촬영한 뒤 SNS에 해시태그 넣어 올리면 챌린지 참여 가능

댄스챌린지 열풍을 불러올 말리부 ‘더코코넛챌린지’
AD


여름을 대표하는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가 플래티넘 셀링 DJ이자 프로듀서인 딜런 프란시스(Dillon Francis) 그리고 전 세계 7개국 30여 명의 말리부 앰배서더와 함께 ‘#더코코넛챌린지’를 진행한다.


유명 안무가인 맷 스테파니나(Matt Steffanina)가 제작한 ‘더 코코넛 너트 송’ 리믹스 안무를 ▲코미디언 한나 스타킹(Hannah Stocking) ▲가수 겸 라디오 진행자 플뢰르 이스트(Fleur East) ▲말리부 코리아 크루 제스(Jess)가 직접 선보이며 #TheCoconutChallenge(#더코코넛챌린지)를 시작한다.


#더코코넛챌린지에 참여하면 9월 말 공개되는 딜런 프런시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더코코넛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더 코코넛 너트 송 리믹스 비트에 맞춰 각자 개성 넘치는 안무 영상을 촬영한 뒤 해시태그 ‘#TheCoconutChallenge’를 넣어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된다.


말리부 브랜드의 글로벌 부사장인 요한 라도쥬스키는 “말리부 글로벌 앰배서더와 딜런 프란시스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인에게 여름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TheCoconutChallenge로 여름의 스피릿과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페르노리카 그룹은 한국지사인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통해 발렌타인, 앱솔루트 보드카, 말리부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말리부는 캐리비안 코코넛 플레이버인 ‘말리부 오리지널’과 상큼한 라임 플레이버인 ‘말리부 라임’을 통해 많은 한국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