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네트웍스 '타이어픽', 차량번호 기반 배터리 교체 서비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K네트웍스 '타이어픽', 차량번호 기반 배터리 교체 서비스 출시 타이어픽이 차량번호 만으로 배터리를 확인하고 전국 어디서나 가능한 ‘번개출동’ 서비스를 7일 선보였다.(사진=SK네트웍스)
AD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차량 번호로 차에 맞는 배터리를 확인하고 1시간 내 출동교체가 가능한 서비스를 내놨다.


타이어픽은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차량의 배터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최초로 차량번호 기반 배터리 조회 기능을 제공하고,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및 1시간 내 배터리 교체를 보장하는 ‘번개 출동’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그 동안 배터리 정보를 알지 못해 온라인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의 불편이 해소될 것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울러 접수 이후 1시간 내 배터리 장착을 보장하는 ‘번개 나우(Now)’ 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는 ‘번개 예약’으로 고객 상황에 맞는 최적의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어픽에서 판매하는 배터리는 세계시장 점유율 1위 클라리오스사(Clarios)의 델코 배터리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올해 초 국내 최초 차량번호 기반 타이어 조회 서비스를 선보이며 타이어 유통 업계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킨 데 이어 이번 차량번호 기반 배터리 조회 및 번개 출동 서비스를 통해 배터리 유통 영역에서도 고객 중심 서비스로 혁신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타이어픽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25% 특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