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웰크론 세사리빙, 드라마 ‘반의반’ 제작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웰크론 세사리빙, 드라마 ‘반의반’ 제작지원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웰크론은 자사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SESA Living)’이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을 제작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려나가는 짝사랑 이야기로, 로맨스 드라마에 걸맞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영화 같은 연출로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배우 정해인을 비롯해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 등 인기 배우들이 출연해 봄철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세사리빙은 드라마에서 2020 S/S 신제품을 선보인다. 지난해부터 각광 받고 있는 ‘뉴트로’ 감성을 재해석한 제품 ‘샤를’과 ‘미스트’는 컬러감 있는 플라워 패턴으로 봄을 표현한 제품으로, 봄의 생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드라마의 배경과 잘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그밖에 모던 감성 ‘퍼펙트’와 럭셔리 감성 ‘딜런’도 드라마 속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세사리빙 관계자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소비자들이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의 상품과 서비스를 간접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사리빙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사리빙은 현재 전국 대리점에서 드라마 협찬 침구를 포함한 S/S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