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銀, 중구 본점에 '우한폐렴' 확산 방지용 열화상카메라 설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우리銀, 중구 본점에 '우한폐렴' 확산 방지용 열화상카메라 설치 우리은행은 28일 오전 서울 중구 회현동 본점 로비에 '우한폐렴' 확산 방지를 목적으로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했다.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우리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산 방지를 위해 28일 오전 서울 중구 회현동 본점 로비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했다.


우리은행은 이를 통해 본점 영업창구 등으로 드나드는 고객과 임직원의 체열을 검색하고 필요시 보건당국 등에 보고조치할 방침이다. 우리은행 본점이 소재한 회현동은 중국인 관광객이 많은 명동과 인접해있다.


우리은행은 아울러 위생마스크, 손소독제를 구입해 직원들이 사용토록 할 것을 영업점들에 지시했다.


외국인특화점포, 병원입점점, 임산부 근무점포, 시장 인근 점포 등에서는 직원들이 고객을 응대할 때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토록 한다는 방침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직원 및 가족의 감염이 의심되는 경우 가까운 의료기관에서 신속하게 검진 및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또한 최근에 중국 여행을 다녀온 직원들을 파악해 필요한 조치를 할 예정이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