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터파크, 3륜구동 전기스쿠터 '듀오' 예약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쿠터 레인커버·뒷자석시트 등 사은품 증정

인터파크, 3륜구동 전기스쿠터 '듀오' 예약판매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인터파크가 친환경 3륜 구동 전기스쿠터 '듀오'를 입점을 기념해 10월 말까지 온라인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듀오는 뒷바퀴에 장착된 2개의 회전체 차체 각도에 따라 개별 작동하는 독립현가시스템을 통해 국내외 특허를 취득한 친환경 전기스쿠터다. 독립된 3륜 구동 시스템을 통해 탁월한 제동력과 안전성을 자랑하며, 타 전기스쿠터에 비해 높은 25도 등판 각도로 언덕길 주행도 가능하다.


친환경 전기스쿠터 ‘듀오’는 국내 전기스쿠터 시장 점유율이 60%에 달한다. 인터파크는 4월 기준 전기스쿠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6% 증가하는 등 인기가 늘자 네 번째 전기스쿠터로 듀오를 입점시켰다.


인터파크는 듀오를 온라인으로 예약한 구매자에게 스쿠터 전용 레인커버와 뒷자석 시트 또는 탑박스 등 총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예약 구매하면 2019년 정부보조금 230만원을 지원받아 15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만 보조금은 구매자가 거주하는 지자체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인터파크 원스톱 예약 구매 시스템으로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개인의 경우 1인당 1대, 사업자의 경우 수량 제한은 없다. 제품 A.S는 1년 또는 1만Km 이내 주행한 경우 전국에 위치한 시엔케이(CNK)의 150여개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김수경 인터파크 전기스쿠터 담당 MD는 “이번 시엔케이의 친환경 3륜 구동 전기스쿠터 ‘듀오’는 이미 시장에서 성능과 디자인을 인정받은 모델로, 최근 전동스쿠터의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인터파크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앞으로도 전기스쿠터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