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간안내]'사장 공부'·'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外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간안내]'사장 공부'·'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外
AD


◆사장 공부=빚 1400억원을 갚고 회생한 베테랑 사장의 '망하지 않는' 경영 원칙. 사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지침 마흔네 가지를 열거한다. 기본적인 점검은 물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한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반드시 있다며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전한다. (산조 게야 지음/정문주 옮김/쌤앤파커스)


[신간안내]'사장 공부'·'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外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서비스 디자인을 새롭게 정의한다. 고객 중심의 디자인 문화와 디자인 씽킹(디자이너처럼 생각하는 법)을 기반으로 조직 혁신 방안을 제시한다. 경험 중심의 디자인 시대에 필요한 관점을 강조하며 고객을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조 히피ㆍ올리버 킹ㆍ제임스 삼페리 지음/김수미 옮김/유엑스리뷰)



[신간안내]'사장 공부'·'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外


◆최고의 나를 만드는 공감 능력=타인을 인지하고 이해하는 특별한 뇌 회로가 필요하다. 저자는 일곱 가지 열쇠를 제시한다. '눈 맞춤', '표정 근육', '자세', '객관적으로 감정 읽기', '어조', '사람 전체에 귀기울이기', '당신의 반응.' 개인과 조직과 사회 전반을 개선시킬 수 있는 힘이다.(헬렌 리스ㆍ리즈 네포렌트 지음/김은지 옮김/코리아닷컴)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