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나래, ‘너는 내운명’ 스페셜 MC 출연…“나는 ‘썸’ 아닌 ‘열린결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박나래, ‘너는 내운명’ 스페셜 MC 출연…“나는 ‘썸’ 아닌 ‘열린결말’”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AD



[아시아경제 고정호 기자]개그우먼 박나래가 2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최근 양세찬부터 기안84, 김충재, 그리고 UFC 선수 김동현 등 여러 남성들과 ‘썸’을 타며 ‘국민 썸녀’로 불리고 있는 박나래가 2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박나래는 “송편보다는 술을 더 잘 빚는 여자,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박나래는 자신의 ‘국민 썸녀’ 별명에 대해 “썸녀는 아니다. ‘열린 결말’처럼 그 분들과 두루두루 연락을 잘 하면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MC 서장훈이 “언급된 ‘썸남’들 중 가장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박나래는 단호하게 “없습니다”라고 답했다.


박나래는 이어 “저는 연애 DIY 이기 때문에 다 맞춰준다”면서 “매번 만날 때마다 그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생각하고 만나기 때문에 저한테 오는 그 분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박나래는 이날 방송에서 엄마의 제안으로 최근 ‘맞선’을 본 에피소드부터 ‘나래BAR’를 통한 ‘명절 특집 유혹법’ 등을 공개했다는 후문.


박나래가 스페셜 MC로 합류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2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고정호 기자 jhkho284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