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이노, 구직자들과 '페이스북 라이브' 소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업무 소개·자소서 작성법·면접 노하우 전수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SK이노베이션이 페이스북을 통해 채용설명회를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 SK이노베이션은 12일과 15일 양일 간 '페이스북 라이브 잡 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구직자들에게 직무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해 적성과 역량에 맞는 직무를 선택할 수 있는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설명회엔 SK이노베이션에서 근무하고 있는 실무 구성원들이 직접 참여해 직무별 업무특성·인재상·채용팁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면접을 준비하는 과정 전반에 대한 팁도 얻을 수 있다.


설명회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SK서린사옥 3층 수펙스홀에서 오전 10시, 오후 3시 하루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2일 오전 10시에는 연구개발 직군, 오후 3시에는 엔지니어 직군을 15일에는 비즈니스 직군과 경영지원 직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에서도 생중계된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올 하반기부터 기존의 직군 중심 채용에서 벗어나 직무중심 채용을 도입한다. 그간 비즈니스·경영지원·연구개발·엔지니어 등 4개의 직군 중 하나를 선택해 지원했다면 올해부터는 각 직군에 속한 세분화된 24개 직무 중 1·2지망을 선택하게 된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