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의류 건조기 핵심부품 무상보증기간 확대…1년→10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LG전자, 의류 건조기 핵심부품 무상보증기간 확대…1년→10년 ▲LG 인버터 히트 펌프 건조기. (제공=LG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LG전자가 의류 건조기 핵심 부품 무상 보증 기간으로 10년으로 확대한다.

LG전자는 인버터 히트펌프 의류 건조기의 핵심부품 '인버터 컴프레서'의 무상 보증 기간을 1년에서 10년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인버터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토대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청소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정수기 등 주요 가전의 핵심 부품인 인버터 모터 혹은 인버터 컴프레서의 무상 보증 기간을 모두 10년으로 늘려왔다.

LG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는 정속형 컴프레서를 탑재한 일반 ‘히트펌프’ 건조기와는 달리 구동 속도를 자유 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스피드 모드, 에너지 모드 등 다양한 코스 선택을 할 수 있다. 또 표준 코스 1회(건조량 5.0kg, 월 전기 사용량 400kWh 이하 가구 기준) 사용 시 전기료가 약 151원, 에너지 모드를 선택할 경우엔 135원에 불과하다.


한편 LG전자는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아내사랑 특별전’을 진행한다. 건조기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목걸이, 트롬 스타일러, 트롬 미니워시, ‘트롬 베어’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류재철 LG전자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탁월한 성능, 편의성은 물론, 높은 에너지효율까지 갖춘 인버터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건조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