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꽃 생활화 운동 브랜드를 공모합니다"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농림축산식품부는 14일부터 9월15일까지 가정과 사무실 꽃 생활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꽃 생활화 운동 브랜드 공모전을 개최한다.


청탁금지법 시행에 따른 꽃 소비 위축에 대응해 추진하고 있는 꽃 생활화 운동의 취지와 의미를 함축한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한 공모전이다.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농식품부는 접수된 응모작품을 심사, 최우수상 등 36점을 선정해 상금 등을 수여한다.


최우수작 브랜드는 '꽃 생활화 운동' 대표 브랜드로 선정, 꽃 생활화 관련 각종 전시회, 교육, 광고·홍보 시에 활용하여 국민들의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국민들이 꽃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일상 속에서 꽃을 사고 즐기는 꽃 생활문화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