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 ‘더마앤모어’, 소비자체험단 1만명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개인별 헤어고민에 따라 정품 샴푸세트 총 4억원 상당 제공

애경 ‘더마앤모어’, 소비자체험단 1만명 모집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애경은 내추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에서 소비자체험단 1만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잦은 펌, 두피고민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갖고 있거나 건강한 더마 성분을 담은 더마앤모어 헤어케어 제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 1만명을 모집해 제품의 효과 등을 직접 평가 받기 위한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더마앤모어 소비자체험단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9~31일까지 자신의 헤어상태에 따른 고민을 해결해줄 헤어 케어 세트를 직접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만명을 뽑아 개인별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더마앤모어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의 정품 3종(소비자가 4만1900원 상당)을 보내준다.

생생한 후기를 남기면 경품도 증정한다. 행사 참여기간은 오는 9월24일까지다. 경품은 ▲1등(1명) 샤넬 가방 ▲2등(10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3등(200명) 커피상품권이다.


더마앤모어는 두피와 모발을 생각해 더마 화장품의 건강한 성분을 헤어케어 제품에 담았다. 브랜드명 그대로 더마 화장품에서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시카 등의 더마 성분 처방으로 두피보습과 모발손상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내추럴샴푸의 특징인 실리콘, 파라벤, 이소치아졸리논 등 걱정되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한 더마 성분 그대로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으로 전달된다.


최근 브랜드 모델로는 배우 정유미씨를 발탁했다. 정유미 특유의 청순하고 맑고 밝은 에너지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내추럴 더마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애경 관계자는 “두피도 피부라는 점에 주목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더마 화장품 콘셉트의 더마앤모어를 많은 사람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