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 전 성분 표기한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애경, 전 성분 표기한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애경이 전성분을 표기한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을 26일 선보였다.

투명한 생각은 ‘우리나라 주방세제의 어머니’ 트리오에서 지난해 출시 50돌을 맞아 50주년 기념 제품으로 선보인 ‘트리오 투명한 생각’이 시발점이다. 트리오의 제품명에서 토털케어 멀티브랜드로 재탄생, 주방세제는 물론 액체세제, 분말세제, 샴푸, 바디워시 등 총 9종을 출시했다.


투명한 생각은 온 가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생활뷰티 제품을 중심으로 액체세제, 분말세제,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 구연산, 주방세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총 9종이다.


9종 모두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으며 걱정되는 화학성분은 배제했다. 믿을 수 있는 성분과 함량을 제품 전면에 표기해 소비자가 눈으로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들은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