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무더운 여름에는 접어들면서 옷차림도 한층 더 가벼워졌다. 가볍고 얇아진 소재부터 한층 화사해진 컬러들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핫한 여름과 함께 가볍고 노출도가 커진 옷차림에 드러나는 보디라인과 란제리가 고민되는 요즘, 착용감과 스타일까지 만족하는 여름 란제리는 무엇일까? 멋스러우면서도 라인까지 완벽하게 연출해 줄 여름 란제리를 소개한다.
◆ 완벽한 착용감+실루엣 놓치고 싶지 않다면
AD
여름 란제리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실루엣을 잡아줄 수 있는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조르쥬 레쉬에서 선보이는 ‘라이크라 탄력 브라 콜렉션’은 신축성과 회복력이 우수한 라이크라와 봉제 없이 편안한 프리컷 날개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안정적인 볼륨감 또한 놓치지 않았다. 라이크라 레이스와 파워넷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라인을 편안하게 보정해준다. 사이드 패널을 추가해 안정적인 볼륨감을 완성했다. 또한 노라인으로 밀착감 높고 매끈한 실루엣을 만들어 여름 시즌 어느 각도에서도 자신있는 라인을 선보일 수 있다.
◆ 우아한 볼륨을 완성해 줄 란제리
여름에도 완벽한 볼륨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조르쥬 레쉬‘라이크라 탄력브라 콜렉션’을 주목해보자. 풀컵 스타일로 바스트를 편안하게 보정해준다. 초승달 모양의 사이드 패널을 추가해 볼륨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또한 봉제 없이 편안한 프리컷팅 날개로 부드럽고 강한 보정력을 선사한다. 여름을 위한 쿨하고 라이트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실용적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