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더위에 좋은 패션 신제품

시계아이콘00분 5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무더위에 좋은 패션 신제품 사진제공=닥스셔츠
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닥스 셔츠에서 바캉스를 위한 셔츠를 출시했다. 닥스 셔츠의 여름 셔츠에서는 대표적으로 두가지 디자인이 눈에 띈다. 유니크한 패턴이 매력적인 셔츠는 패턴 모티브와 컬러감이 선명하며 100% 린넨 소재로 여름철 청량하게 온 오프타입으로 착장이 가능하다. 밝은 톤의 면바지와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하면 무더운 휴양지에서 꾸미지 않은 듯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밋밋한 출근 패션에 특별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드레스 셔츠의 갑갑하고 무거운 느낌이 부담스러운 무더위 시즌에 대체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셔츠다.


시원한 화이트 컬러와 네이비 컬러의 조화가 멋스러운 셔츠 또한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얇은 면써커 제품이다. 청량한 컬러감으로 휴가패션으로 심플하게 제격인 제품. 출근용 오피스 셔츠로는 물론, 주말이나 휴일에 이지 셔츠로도 심플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랙 컬러의 포멀한 팬츠부터 캐주얼한 느낌의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해 평일과 주말 전천후 활용이 가능하다.

무더위에 좋은 패션 신제품 사진제공=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가 스컬티드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의 고급스럽고 관능적인 느낌을 셀비지 메쉬 디테일을 적용했다. 언더와이어를 사용하지 않아 편안하면서 부드러운 착용감을 강조했다. 브라를 착용하지 않는 듯 가볍고 안정적인 착용감과 실용성이 특징이다. 몸매 보정 효과를 줘 여성스러우면서 섹시한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뉴트럴 컬러를 주로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무더위에 좋은 패션 신제품 사진제공=푸마

푸마가 방탄소년단 아이디어를 담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푸마 X BTS 코트스타’를 선보인다. 2015년 하반기부터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탄생한 스니커즈다.

‘푸마 X BTS 코트스타’는 팬을 향한 마음을 형상화한 방탄소년단의 패턴 로고들이 각인됐다. 팬들이 처음 열어볼 슈즈박스에도 방탄소년단이 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로고 패턴 내지가 들어 있는 등 방탄소년단의 메시지가 신발 곳곳에 담긴 점이 특징이다. 멋스러운 화이트 컬러를 자랑하며 올해 화이트 스니커즈 트렌드를 이끌어갈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