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올 여름은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주목하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준비해야 할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지만 특별한 바캉스를 위해서 빼놓지 말아야 할 것들이 있다. 바로 친구-연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이다. 올 여름, 잊지 못할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이 선택한 트렌디한 스트로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는 것은 어떨까
◆ 로맨틱하거나 유쾌하게
연인 또는 친구와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러브 스트로우’로 로맨틱하거나 유쾌한 휴가를 준비해보자. 볼과 볼이 수줍게 맞닿는 거리 9cm와 서로 같은 곳을 바라 볼 수 있는 트위스트 커브 ‘러브 스트로우’로 바나나맛 우유를 마신다면 로맨틱한 분위기는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알콩달콩 커플샷을 찍을 수 있을 것이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에서도 제격이다. ‘러브 스트로우’를 게임 아이템으로 사용한다면 레드벨벳 예리-웬디처럼 유쾌하면서도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 남들과는 다른 게임 즐기고 싶다면?
휴가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임 중 하나가 바로 음식 또는 음료를 색다르게 즐기는 것이다. 올해는 음료 빨리마시기, 누워서 마시기 등 다른 방법으로 즐기고 싶다면 자이언트, 링거 스트로우로 특별한 게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빨대 구멍만 12mm인 자이언트 스트로우는 3모금이면 바나나맛우유를 마실 수 있다. 특히 뼛속까지 시원함을 더해주는 스테인리스 스틸바디로 냉장고에 10분간 넣어둔 후 사용한다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45도 프리시전 앵글로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좀 더 독특한 게임을 원한다면 링거 스트로우가 제격이다. 병원의 링거를 연상되게 하는 링거 스트로우는 스마트 밸브로 자유롭게 마시는 양을 조절할 수 있으며, 1.7m의 링거라인으로 멀리 혹은 높게 걸어놓을 수 있어 유용하다.
한편 잊지 못할 휴가지 게임을 위한 스트로우는 빙그레에서 오직 바나나맛우유만을 위해 특별히 출시된 마이스트로우이다. 오는 8월 중순부터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플래그십 스토어‘옐로우 카페’ 동대문점, 제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