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농협, 성남시 소비자 대상 전남쌀 판촉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전남농협, 성남시 소비자 대상 전남쌀 판촉행사 개최
AD

전남농협, 성남시 소비자 대상 전남쌀 판촉행사 개최


"성남시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에서 9개 전남농협RPC 공동참여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흥묵)는 전라남도와 함께 6월1일부터 14일까지 14일간 농협성남유통센터(지사장 신영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에서 전남쌀 구매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한“성남시 소비자 전남쌀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특판기간 동안 전남농협 9개 RPC(미곡종합처리장), 10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하여 전남 고품질 쌀을 홍보하기 위한 샘플쌀 제공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율을 높일 계획이다. 전남쌀 구매고객에게는 우리지역 특산품인 진도 검정쌀”을 감사 사은품으로 증정하여 맛 좋고 건강한 전남쌀 이미지를 고취시킬 예정이다.

행사 첫날인 1일에는 전남도청과 함께 공동시장개척단을 꾸려내, 고양유통센터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전남쌀 구매 감사 마음을 전하고 지속적인 전남쌀 점유율 확대를 위한 판매확대방안에 대해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남농협과 전라남도는 지난 4월부터 고양유통센터를 시작으로 수도권 전남 쌀 릴레이 판촉행사를 전개하고 있으며, 성남유통센터는 두 번째 판촉행사이다. 이 후, 수원, 삼송, 양재 유통센터에서 풍광수토 신규입점 등 전남쌀 홍보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흥묵 본부장은“전남쌀 홍보마케팅 활동은 기존 고객을 지켜내고 신규 고객을 창출하는 등 구매층을 확대시키는 데 적합하다”며“전라남도와 함께 수도권 소비자의 전남쌀 구매율을 높이기 위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