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아, 사전투표 인증샷…"소요시간 5분, 소중한 한 표 잊지마세요"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9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첫째 날을 맞은 가운데, 가수 보아가 투표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끈다.


4일 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정상 해외를 나가게 돼 오늘 사전투표를 했다. 절차도 간편해서 어렵지 않았다. 소요시간 5분 정도.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잊지 마시고 투표하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보아는 청담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 앞에서 미소를 지으며 투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보아의 게시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아언니 너무 멋지세요. 해외 일정 잘 하시고 다치지 마시고 잘 하고 오세요(imj***)", "침부터 투표하신 보아님 사진 보니 너무너무 기분 좋습니다(lee***)", "저도 1월부터 티켓팅 해둔 여행 때문에 사전 투표하고 공항가고 있어요! 역시 멋져요(bin***)"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전투표는 신분증이 있으면 주소지 상관없이 전국 어디서나 할 수 있다. 시간은 4일과 5일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