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바이앤기브 프로젝트' 진행
판매목표액 100만원 달성시 후원 가능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한국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기부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자주는 온라인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바이앤기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바이앤기브 프로젝트는 물건 구매가 기부로 이어지는 해피빈의 캠페인 중 하나다. 판매 목표액인 100만원이 달성되면 후원이 가능하다. 전체 판매 금액의 30% 이상은 기아대책에 기부돼 지역 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자주는 봄을 맞아 인테리어 소품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욕실 용품인 ‘샌드레진 시리즈’를 캠페인 제품으로 선정했다. 자주의 샌드레진 시리즈는 때가 잘 타지 않는 위생적인 소재인 레진과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져 욕실의 습기에 망가질 염려가 없으며, 대리석으로 조각한 듯 고급스럽게 마무리가 되어 호텔 욕실 같은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비누받침대, 비누펌프, 욕실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레이와 베이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번 바이앤기브 행사에서는 정상가의 10%를 할인 판매한다. 비누받침과 비누펌프 구성은 2만2500원, 비누받침, 비누펌프, 욕실컵 구성은 2만8800원이다.
자주는 이번 캠페인을 독려하기 위해 행사에 참여한 최초 100건의 주문자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응원의 댓글을 달거나 캠페인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한 사람들 중 50명을 추첨해 5800원 상당의 ‘거즈 경량 핸드타월(2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오픈 1주년 기념 행사가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00명에게는 1만1800원 상당의’ 고중량 세면타월(2입)’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300명에게는 2만5700원 상당의 ‘고중량 세면타월(2입)과 욕실매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당첨자에게 36만5000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 자주 클럽에 신규 가입한 사람 중 당첨된 10명에게 6만9600원 상당의 수납함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