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온라인 브랜드ㆍ제품 가이드북 '아카이브' 정식 오픈
최신 컬렉션 테마별로 제안, 시리즈별 맞춤형 혜택도 제공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LF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페이지를 열었다. 온라인 페이지 오픈 등 보다 신선한 접근법으로 고객과 소통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질스튜어트뉴욕은 온라인 가이드북 ‘아카이브’ 페이지를 LF몰 내 정식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카이브 페이지는 올 봄 브랜드 컬렉션을 테마별로 다채롭게 구성, 품목별 제품 기획 방향과 최신 패션 트렌드를 설명했다. 더불어 아카이브 페이지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 쿠폰 및 테마별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스타일링 팁, 최신 유행 아이템의 탄생 기원, 다양한 소재의 특징과 보관법은 물론 젊은 남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관된 다양한 문화 스토리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이는 브랜드를 체험하는 고객들의 이해도와 재미를 높인다는 취지에서 비롯됐다. 또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포토체험후기, 아카이브와 관련한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온라인 공간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칵테일 스웻셔츠’ 편에서는 다양한 재료가 섞여 제조되는 칵테일과 같이 화사한 컬러, 독특한 소재와 디자인 기법이 총집합된 칵테일 스웻셔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제품 특징뿐만 아니라 제품과 닮은 칵테일의 이름과 레시피까지 설명하고 사진평을 등록한 고객들에게는 한남동 칵테일바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이용권을 선물한다.
본격적으로 다가온 봄 시즌을 맞아 27일 새롭게 선보이는 질스튜어트뉴욕 아카이브 ‘데님 & 인디고’ 편에서는 편안한 파자마 실루엣의 스트라이프 셔츠부터 멋스러운 인디고 셔츠까지 각각 다른 15가지의 ‘블루’ 스토리를 테마로 풀어내며, 10% 할인, 5% 플러스 할인 쿠폰을 아카이브 페이지에서만 특별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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