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유, 신곡 ‘밤편지’ 공개…“믿고 듣는 아이유”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이유, 신곡 ‘밤편지’ 공개…“믿고 듣는 아이유” 아이유의 신곡 '밤편지'/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조아영 기자] 가수 아이유가 애틋한 감성의 신곡 ‘밤편지’로 돌아왔다.

24일 오후 6시 아이유의 정규 4집의 선공개곡인 ‘밤편지’가 공개됐다.


‘밤편지’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야심한 시각에 써서 보내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노래다. 어쿠스틱한 반주와 아이유의 음색, 화음이 돋보인다.

앞서 ‘마음’, ‘나의 옛날이야기’ 등 수차례 아이유와 공동 작업을 함께해 온 작곡가 김제휘와 새로운 인물 김희원이 작곡을 맡은 이 곡은 아이유가 써 내려간 아련하고 섬세한, 아름다운 가사와 만나 완성됐다.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밤편지’는 가장 아이유다운 트랙으로 일찍이 1차 선공개 곡으로 낙점됐을 만큼 아이유 본인의 애정이 듬뿍 담겨 있다”며 “직접 쓴 가사 등에서 아이유가 섬세히 공들이고 진정성을 부여한 만큼 팬들의 긍정적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팬들은 “언니 너무 좋아요. 특히 가사가 아련아련(sus***)”, “아 넘나 설레는 것(kks***)”, “목소리도 노래도 가사도 좋아. 삼박자가 다 맞네(초***)”, “귀가 녹는다(wal***)”, “믿고 듣는 아이유(skg***)”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조아영 기자 joa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