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윰블리' 정유미가 화제다. tvN '윤식당'을 통해 첫 예능 출사표를 던진 그녀가 제작발표회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윰블리’라는 애칭답게 정유미 화사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정유미의 러블리 메이크업은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표현에서 시작된다.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가볍게 마무리 해 마치 바르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움을 완성시켰다. 디올스킨 포에버 쿠션은 컬러-락 기능으로 하루 종일 처음 메이크업을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모공과 피부 결을 건조함 없이 보송하고 매끄럽게 연출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깔끔하고 미니멀하게 연출한 아이메이크업에 정유미는 마치 장미를 한 번 베어 문 듯한 사랑스러운 핑크립스틱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정유미가 바른 립 제품은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 #674 K-KISS 컬러다. 화사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촉촉하게 입술에 밀착되면서도 라커의 강렬한 발색을 경험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정유미는 이미 '윤식당' 예고편을 통해 매끈한 민낯 같은 피부와 반다나 등 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국민 윰블리인 그녀가 앞으로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줄 뷰티 레시피는 어떤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