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차오루X예린X키썸, 색다른 조합 눈길…16일 프로젝트 앨범 깜찍 공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차오루X예린X키썸, 색다른 조합 눈길…16일 프로젝트 앨범 깜찍 공개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김윤주 기자] 피에스타 차오루가 여자친구 예린, 래퍼 키썸과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앨범을 16일 발매한다.

이 셋의 만남은 색다르지만 대세 연예인의 조합이라는 점에 눈길이 간다. 차오루는 걸그룹 피에스타를 벗어나 개인 음반 활동을 하는 것이 처음이다. 이에 바쁜 와중에도 프로젝트 활동을 위해 예린과 키썸의 섭외에 앞장서며 남다른 열의를 보여 왔다.


2012년 걸그룹 피에스타로 데뷔한 차오루는 인상적인 가요 활동은 물론 밝고 쾌활한 4차원 에너지로 방송가에서 크게 주목 받아왔다. ‘라디오스타’ 출연을 시작으로 예능계 샛별로 떠올랐고, 이후 다수의 예능에 고정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 있다.

키썸은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 뛰어난 랩 실력을 보여주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차오루와의 인연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출연으로 시작됐다. 이번 프로젝트로 발산될 두 사람의 호흡에 관심이 간다.


여자친구 예린은 신곡 ‘핑거팁’으로 그룹활동을 하고 있음에도 이번 프로젝트 참여를 결정해 차오루와 의리를 다졌다. 특히 유주, 은하 등 여자친구 멤버들이 참여한 피처링 곡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사랑 받아 온 만큼 예린이 참여한 이번 프로젝트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여자친구 예린, 래퍼 키썸이 참여한 차오루의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은 오는 16일 국내 음악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디지털뉴스본부 김윤주 기자 joo041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