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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벨지엄 쇼콜라 모카' 등 신제품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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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벨지엄 쇼콜라 모카' 등 신제품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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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매일유업의 바리스타 룰스가 신제품 ‘벨지엄 쇼콜라 모카’와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바리스타 룰스는 국내 컵 커피 제품에서 시장 점유율 1위(32% 점유, 닐슨 데이터 16년 12월 기준)를 달리고 있는 프리미엄 컵 커피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전 세계 생산량 1%의 고산지 원두 중 세계적으로 권위가 있는 COE대회에서 우승한 코스타리카 농장주가 재배하는 SHB최상급 원두로 만들었다. 부드러운 산미와 깊은 바디감이 특징인 코스타리카산 원두만을 100% 사용해 싱글 오리진(단일 원산지) 커피 특유의 개성과 풍미를 살렸다.


바리스타 룰스 벨지엄 쇼콜라 모카는 벨기에 생초콜릿을 사용해 진한 초콜릿 맛이 섬세한 커피 맛과 조화롭게 어울린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는 가장 품질이 우수하다고 알려진 마다가스카르의 버번 바닐라빈을 사용해 바닐라 자체의 달콤한 향과 부드러움을 잘 느낄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 생산된 원유를 함유해 최적의 라떼 맛을 이끌어냈다.

가격은 2500원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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