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봄을 앞두고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신제품 소식에 귀기울여보자.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 ‘세르지오로시’ 는 2017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하며 ‘SR1 컬렉션’을 선보인다.
제품은 기존 이미지를 벗어나 모던하며 실용적인 스타일로 방향을 전환했다. 모든 장소와 상황에 어울릴 수 있는 실용성에 포커스를 맞췄다. 봄/여름 컬렉션은 브랜드 고유의 ‘럭셔리한 감성’은 유지하고 다양한 시도를 보여줬다. 편안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새로운 미적 요소를 선보이며 벌써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SR1 컬렉션은 갤러리아 EAST,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에 위치한 세르지오로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국 패션 브랜드 비비안 웨스트우드 맨이 갤러리아 웨스트에 남성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비비안 웨스트우드 남성 라벨은 특색 있는 영국식 본질과 세련되고 앞서나가는 디자인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라인이다.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 4층 매장을 시작으로 3월 10일에는 현대 대구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2일 배우 차승원과 가수 윤두준이 직접 갤러리아 비비안웨스트우드 맨 매장을 방문해 축하할 예정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