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신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겨울 스포츠에 적합한 아이템, 겨울 패션 연출에 좋은 신발, 연말 선물로 좋은 제품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보자.
몽클레르가 카스크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카스크는 스포츠, 작업장 안전용 헬멧을 제작하는 브랜드다. 몽클레르 그레노블은 카스크 '스텔스'를 전문 기술진들과 함께 부분적으로 재구성, 매트한 버전으로 선보였다. 스노우 스포츠 전용제품이다.
몽클레르 그레노블 스키 & 스노보드 헬멧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헬멧 내부에 모듈식 마이크로폰과 고품질 오디오 블루투스 시스템이 장착됐다. 전화통화, 음악감상이나 인터컴 시스템을 통한 친구와의 교신도 가능, 모바일 기기와 스마트폰을 이용해 활성화 할 수 있다.
버켄스탁이 가을/겨울 시즌 추위와 스타일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슈즈 아이템으로 파사데나 하이를 추천한다. 하이넥 형태 부츠다.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되어 보온성 또한 뛰어나다. 기모를 가공한 특유의 질감으로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해준다. 심플한 디자인에 배색 스티치 디테일이 더해져 다소 칙칙해 보일 수 있는 겨울 패션에 색다른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라코스테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비주얼 아티스트 장 폴 구드와 함께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장 폴 구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특별한 홀리데이 스토리를 선보인다. 라코스테 악어를 유쾌함과 동심이 가득 모습으로 재탄생시켰다. 그의 상상 속 홀리데이를 이번 프로젝트 제품 과 광고에 모두 담아냈다. 춤을 추는 듯 위트 있는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악어는 폴로 셔츠와 봄버 재킷, 백 등에 반영됐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