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겨울이면 어떤 옷을 입어도 칙칙해 보이기 마련이다. 이럴 때 산뜻한 패션 아이템 하나만 매치해도 스타일을 화사하게 바꿀 수 있다. 어떤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변신해볼까?
AD
사카이에서 브랜드 론칭 이후 첫 핸드백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10월 파리 런웨이 쇼를 통해 핸드백을 처음 선보인 후 8일 본격적으로 핸드백 컬렉션을 출시한다. 정통 핸드백의 원형과 재단에 사카이만의 특징을 담아 새로운 백을 창조했다.
매끄러운 가죽 스킨에 거친 질감의 가죽을 디자인하거나 스웨이드나 밍크 소재를 혼합함으로써 질감의 다양성을 더했다. 사카이 핸드백 컬렉션은 클래식한 블랙과 네이비, 라이트 그린과 오렌지 등의 다채로운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피크가 1일 공식 론칭했다. 피크는 운동화, 유니폼, 트랙수트 등 스포츠웨어를 전반적으로 취급한다. 특히 FIBA 글로벌 파트너, NBA 공식 후원사로 농구 부분에 특화됐다.
피크는 2011년 FIBA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모든 스포츠 용품의 독점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또 NBA 농구 공식 후원사로 활동 중이며 NBA 유명 선수 토니 파커, 드와이트 하워드, 메튜 델라베도바, 조지 힐, 칼 랜드리 등의 공식 후원도 진행 중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