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그랜저 신기술 체험' 렌탈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홈페이지 응모 고객 대상 400명 선정, 3박 4일간 무상으로 그랜저 제공
그랜저 가솔린 2.4·3.0, 디젤 2.2 '현대 스마트 센스' 패키지 모델 지원

현대차, '그랜저 신기술 체험' 렌탈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자동차가 신형 그랜저의 지능형 안전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그랜저 신기술 체험 3박 4일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는 각 차수별 신형 그랜저 100대를 운영, 4개 차수에 걸쳐 총 400명의 고객에게 신형 그랜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단, 추가 유류비는 지원되지 않음, 각 차수별 세부 일정은 아래 표 참고)


신형 그랜저에는 지능형 안전 기술인 '현대 스마트 센스'가 최초로 적용됐다. 현대 스마트 센스를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시승에는 현대 스마트 센스 패키지가 적용된 풀옵션 가솔린 2.4·3.0, 디젤 2.2 모델이 제공돼 모든 차량에서 첨단 안전 사양의 체험이 가능하다. (파워트레인 선택 불가)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음달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 최초로 적용된 지능형 안전 기술 브랜드인 현대 스마트 센스를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형 그랜저는 일 평균 930대 이상의 계약을 기록, 누적 계약 6만5000대를 달성해 그 인기를 입증했다.

현대차, '그랜저 신기술 체험' 렌탈 이벤트 실시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