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면세점, 지드래곤·전지현 선불카드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월 한달간 최대 28만원까지 제공

신세계면세점, 지드래곤·전지현 선불카드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자사 모델인 가수 지드래곤(GD)과 배우 전지현의 이미지가 새겨진 스페셜 에디션 선불카드를 내놨다고 6일 밝혔다.

GD, 전지현 선불카드는 2월 말까지 명동점에서만 내국인 대상 한정판으로 제공된다. 골드와 블랙 컬러가 조합된 배경에 GD, 전지현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디자인이다.


증정되는 선불카드 금액은 구매 금액대 별로 상이하다. 300달러, 600달러, 900달러, 1200달러, 150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최대 7만원, 13만원, 17만원, 23만원, 28만원 금액의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단, 300~599달러 어치를 구매한 고객은 제휴카드인 KB국민카드와 우리카드로 구매해야만 한정판 선불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한정판 선불카드는 9층 내국인 고객센터에서 증정한다. 멤버십 신규가입 시 선불카드 1만원도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도 신세계면세점은 2월을 맞아 웨딩, 문화, 여행 등 여러 분야에서의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웨딩고객 대상으로는 멤버십과 선불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첩장을 지참하고 명동점을 방문한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최대 15% 할인이 가능한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해 주며, 예비 신혼부부가 명동점에서 1000달러, 20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각 5만원, 10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명동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대림미술관 ‘선데이 라이브 콘서트 관람권(1인 2매)과 닉 나이트 사진전 관람권(1인 2매)을, 1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디뮤지엄에서 진행하는 ‘유스 클럽 NO.1’ 파티 입장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밖에 매장 내 마련된 경품 응모함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오사카 3박 4일 패키지(왕복항공권 및 숙박, 동반 1인 포함)를 제공한다. 명동점에서 1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 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