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완도군↔한국자산관리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완도군↔한국자산관리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완도군(군수 신우철·오른쪽)은 21일 군청 상황실에서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동언·왼쪽)와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및 국가 자산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D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 지원"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완도군(군수 신우철)은 21일 군청 상황실에서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동언)와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및 국가 자산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의 뜻을 함께했다.

이번 협약은 캠코가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성공을 위해 공사 임직원 및 관계기관 직원들이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완도군은 국가자산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행정지원 등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김동언 본부장은 “국가자산 종합관리기관으로서 책임의식과 소명감을 가지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국유재산 등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완도군↔한국자산관리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완도군(군수 신우철)은 21일 군청 상황실에서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동언)와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및 국가 자산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의 뜻을 함께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한국자산관리공사를 비롯한 다수의 공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가 국민적 지지와 성원속에 성공적 으로 개최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차질없는 박람회 진행를 위하여 한 치의 소홀함이 없이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김동언 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완도군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하여 완도군행복복지재단(이사장 오성웅)을 통하여 장애인복지관, 이레지역아동센터에 각각 3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2017년 4월 14일부터 5월 7일까지 완도 EXPO벨트 일원에서 ‘바닷말의 약속, 미래에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전시ㆍ비즈니스 미팅ㆍ체험 및 교육ㆍ국제학술행사 등 총 7개 분야의 국제종합박람회로 치러진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