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한화생명은 공식 블로그인 '라이프앤톡'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보험ㆍ금융 콘텐츠를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블로그는 보험 지식을 카드뉴스 형태로 설명해주는 '보험 5분 스터디'와 보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보험 A to Z', 20대 대학생을 위한 '만렙!청춘', 20~30대 직장인을 위한 금융상식 '달려라 직딩', 30~50대를 위한 '어쩌다 어른' 등으로 구성됐다.
한화생명은 블로그 개편을 기념해 11일까지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커피교환권 등을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