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상반기 2400원에서 추천한 영진약품이 두달 만에 700%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큰 수익을 내주었는데, 지금 이 글을 읽는 투자자들은 이번 10월 또 다시 큰돈 벌 기회를 잡게 될 것이라 자신한다.
사실, 지금은 한미약품 사태로 급락 후 반짝 단기반등 수준에 머물 수 있다 보니, 오늘처럼 확실한 바이오 종목이 아니면 절대 아무 바이오 종목이나 건드리면 안된다는 점 명심하길 바란다.
오늘 종목! 역대급 신약 재료가 터지는 단돈 3천원대 종목으로, 전세계 40조 시장의 신약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이 신약이 얼마나 대단한지 글로벌 경제대국으로부터 막대한 금액의 임상비용까지 지원받으며, 세계 1위 바이오 기업과 공동으로 임상 3상에 돌입하는 전대미문의 사건이 벌어졌다.
특히, 또 다른 블록버스터급 신약의 경우, 미국정부로부터 특허 취득 후 마지막 FDA 판매승인 절차만을 남겨둔 상태로 지금부터 어느 하나만 터져도 그때부턴 단 한 주조차 매수하기 힘들 것이라 확신하는 바이다.
벌써부터 일부 증권사 창구 세 곳에서는 수백만주에 달하는 물량을 챙기면서 매물의 씨를 말리고 있는 가운데, 지금 당장이라도 감히 추격도 못할 만큼 강력한 급등세가 나올 수도 있는 긴박하다.
다행히도 현재 주가는 상장이래 최저 바닥권인 3천원대 자리에서 더 이상 기다릴 필요 없는 마지막 매수기회를 주고 있으니, 영진약품의 후속주를 찾고 있던 투자자라면 지금 빨리 종목부터 확인해두길 바란다.
역대급 신약재료 터지는 단돈 3천원대 바이오 황제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014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영진약품의 급등 직전과 너무나도 유사한 3천원대 바이오 급등임박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전세계 40조 시장! 세계 최초 신약 개발 성공!
- 세계 1위 바이오 기업과 합작하여 글로벌 최종 임상 돌입!
- 글로벌 경제대국이 막대한 금액의 임상비용 지원 결정!
- 또 다른 블록버스터급 신약 미국 FDA 판매승인 임박!
[관련종목]
손오공/메리츠종금증권/SG세계물산/케이탑리츠/STX중공업
팍스넷 주식스토리
다양한 증권가 소식과 종목뉴스 그리고 추천주까지~
'소식받기' 신청하세요
http://story.kakao.com/ch/paxnetstock/ap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