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성자동차, 시승·계약 고객 대상 '가을의 향기 페스티벌'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두 번째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 출시를 기념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전시장에 방문한 시승, 계약, 구매고객 및 차량 재 구매 고객을 위한 '향기 가득 패키지'를 운영한다. 한성자동차를 방문해 차량 시승을 한 고객에게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다용도 파우치 백, 테디베어 키링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받을 수 있다.


차량 계약 및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보스턴 백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를 증정한다. 또한 한성자동차에서 차량을 재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HANSUNG No. 2 퍼퓸에서 천연향료를 추출해 제작한 국내 최초의 아로마 팔찌 '한성 무드 체인져'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E-Class(HUD 모델 제외) 구매 고객의 경우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만의 두 번째 퍼퓸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만의 향을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