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8월 방문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무더운 여름 휴가철을 고려해 1등 캐리비안베이 2인 입장권, 2등 한성자동차 비치 타올, 3등 벤츠 아이스 텀블러로 구성돼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더 S-클래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용 고급 오디오 시스템으로도 유명한 하만카돈의 블루투스 스피커 ONYX STUDIO 2를 증정한다.
ONYX STUDIO 2는 매끄럽고 동그란 디자인이 특징인 유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질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이동이 자유로워 휴가철 야외에서도 고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성자동차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한성자동차와 함께 무더위 속에서도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보내기 바란다"고 밝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