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몰 "꽃등심 500g, 4900원 판매…선착순 800명에 제공"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돈 소비촉진 위한 ‘한돈데이’ 이벤트 진행

NS몰 "꽃등심 500g, 4900원 판매…선착순 800명에 제공"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NS몰은 다음달 3일까지 한돈 소비촉진에 동참하기 위해 ‘한돈데이’ 한정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도드람 한돈 생등심 꽃살’은 등뼈에 붙어 있는 살을 정성껏 발라내 칼집을 낸 귀한 부위로, NS홈쇼핑은 500g 1팩을 단돈 4900원에 구매 할 수 있도록 했다. 단 선착순 800명만 한정이다.

새우젓으로 감칠맛을 더한 ‘하이포크 세트’는 나들이객이 선호하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캠핑용 후랑크1팩+비엔나 1팩+꼬치후랑크 3개’ 구성으로 가격은 9900원이다. 소스를 부어 삶기만 하면 되는 간편식 ‘돈마루 홈메이드 뼈없는 족발’은 800g 1봉을 9900원에 판매 한다.


기간 동안 한돈데이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추가적립해주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박초롱 NS몰 e상품1팀 상품기획자(MD)는 “지난 여름 폭염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축산가를 응원하고자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한돈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족들과 맛있게 한돈을 즐기고, 한돈데이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