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네시스, 고객 초청 첫 골프 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제네시스, 고객 초청 첫 골프 대회 개최 제네시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 EQ900와 박세리 프로.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제네시스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내달 10일 진행되는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은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제네시스 브랜드 출범 후 개최하는 첫 고객 초청 골프 대회로 총 100명의 고객이 초청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국내 골프계의 전설이자 세계적인 골프 선수인 박세리 프로와 1개 홀 라운딩을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대회 종료 후 진행될 시상식 만찬에서 박세리 프로가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골프 인생 이야기와 지난 8월 '리우 올림픽'에서 한국 여자 골프 대표팀 감독을 맡으며 여자 골프 금메달을 이끌어 낸 뒷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제네시스 차량 출고 고객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12일부터 23일까지 운영사무국 전화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제네시스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하게 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본 대회가 제네시스 보유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수준 높은 프로그램 구성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고객 초청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