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일 1박 2일 개최… 강원도 영월에서 총 70가족 280여 명 초청
삼바 페이스페인팅,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뮤직콘서트 등 다양한 즐거움 선사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제휴 캐피털사인 SY오토캐피탈과 함께하는 사운드오브뮤직캠프는 쌍용차 보유고객 총 70가족(280명/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해 20~21일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영월군 소나무와계곡캠핑장에서 개최됐다.
'서머 삼바 피크닉'을 주제로 열린 이번 캠프에는 ▲삼바 페이스페인팅 ▲버블&저글링매직쇼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계곡 힐링타임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특히 행사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인디밴드 뮤직콘서트가 참가자들의 호응 속에 여름밤을 뜨겁게 달궜으며 어린이 참가자들은 미드나이트 시네마(조용한 영화관)를 감상했다.
쌍용차는 지난 2013년 첫 번째 행사를 개최한 이후 자동차와 음악,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고객 초청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캠프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로 5회째를 맞으며 쌍용차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