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프로모션 최대 75%↓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옥션이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옥션은 오는 22일까지 최대 75% 할인해주는 ‘새학기니까, 어서옥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공계적 소양을 위한 피타고라스 원데이 특가전’은 물론 ‘초·중·고·대학생을 위한 신학기 아이템’까지 다양한 학생용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창의력을 키워주는 유치원용 ‘자석컬러보드’는 67%할인된 4만2900원에, 중·고등용 쌈지의 백팩, 슬링백은 69%할인된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일석사조 할인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한 번에 네 장을 다운 받을 수 있어 할인 폭이 크다. 어서 매일 할인쿠폰과 어서 매일 모바일 할인쿠폰은 PC와 모바일에서 각각 매일 지급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학, 개강에 필요한 문구아이템 기획전인 ‘인터넷문방구 개학맞이’도 함께 진행된다. 노트, 필기구를 비롯해 미술용품과 음악용품까지 각종 문구류를 최대 7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페셜 딜로 선정된 ‘헬로키티 문구 모음전’은 51% 할인해 3900원에 판매한다. 관련 혜택으로 스마일페이 전용 20% 할인은 물론 5대 카드사 10% 할인도 마련됐다. 각 프로모션은 배송비는 한 번만 내는 스마트배송이 적용된다.
손형술 옥션 리빙레저실 팀장은 “새 학기를 맞아 신학기 아이템도 온라인몰에서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구성했다”며 “초·중·고는 물론 대학생까지 기획전 카테고리를 보다 세분화시켜 효율성을 높이고 쿠폰, 스마트배송 등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할인혜택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