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 출시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출시한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 20대를 한정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트리트 750은 배기량 750cc, 수냉 엔진 '레볼루션 X'을 장착한 도심형 모터사이클이다. 이 모델은 쾌적한 라이딩을 위해 설계된 좁고 날렵한 차체와 즉각적인 반응, 다크커스텀 계열의 세련된 디자인 등으로 젊은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모델에서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230만원 상당 총 13가지 '스트리트 스페셜 에디션 키트' 부품으로 이뤄진 한정 모델이다.


이번 출시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가을을 기다리는 라이더들에게 미리 라이딩 시즌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오직 한정 수량만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 모델을 구매하는 라이더에게는 '평생 소모품 무상교체' 혜택을 제공한다. 앞뒤 타이어 2종, 배터리, 브레이크오일, 엔진오일 등이다. 단 해당 기간 동안 소유자 또는 사용자가 변경 되지 않아야 한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는 "이번 한정 모델 출시는 한 발 앞서 라이딩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가을에는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라이딩으로만 접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과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