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부터 9월 8일까지 약 3달간 영상 모집
할리데이비슨과 연관된 자유로운 주제로 폭 넓혀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에 대한 독창적이고 다양한 생각을 영상으로 담는 '2016 제3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할리데이비슨이 단순히 모터사이클 브랜드가 아닌 새로운 문화로써 다양성을 발견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키로 했다. 할리데이비슨 영상 공모전은 지난 2014년 '제1회 독립영화제'를 시작으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에 인원과 장르 제한은 없으며 영상은 15초 이상 3분 이내의 길이로 제작하면 된다.
특히 주제는 모터사이클로 제한하지 않고 참가자들이 할리데이비슨과 연상되는 단어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폭을 넓혔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9월18일까지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웹하드에 작품을 업로드 한 뒤 신청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당첨자는 9월30일 할리데이비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명(팀)에게는 500만원과 우승팀 4명(팀)에게는 상금 50만원, 입선 5명(팀)에게 할리데이비슨 의류 상품권 10만원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공모전에 참가한 전원에게 소정의 할리데이비슨 상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10월7일에는 시상작품에 한해 대형스크린을 통해 시사회와 시상식을 진행하고 수상작들은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기타 공모전 참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www.harley-korea.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할리데이비슨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라이더 뿐 아니라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발돋움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제3회 영상 공모전은 자유 주제로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