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웅진식품 ‘815’, 8월 한 달간 소비자 체험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웅진식품 ‘815’, 8월 한 달간 소비자 체험 캠페인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의 탄산음료 브랜드 815가 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달 동안 대규모 소비자 체험 캠페인을 벌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음용 기회를 부여해 815 브랜드의 재단장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뛰어난 제품력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들은 8월 한 달간 다수의 축제 현장 및 핫플레이스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815 콜라와 815 사이다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대형 축제 현장에서 815 샘플링 부스를 운영한다.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아디다스 크레이지 코트 2016’와,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2016 자라섬 불꽃 축제’에 참여한다.

국내 최대 농구대회로 알려진 아디다스 크레이지 코트에서는 블라인드 시음 테스트는 물론 간단한 운동 기구를 활용한 즐거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어서 15일부터는 핫플레이스로 각광 받고 있는 음식점 등에서 샘플링을 진행한다. YG푸드의 ‘삼거리 푸줏간’ 홍대, 명동, 여의도 세 개 지점에서는 선착순 내방 고객 815명에게 815 콜라와 사이다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USB 선풍기 등 소정의 경품이 걸려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서울 소재 유명 음식점에서도 샘플링이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김영건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총 10만여 명에 이르는 소비자들이 815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815를 확고한 탄산 브랜드로 굳히겠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