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국내최초로 증강현실(AR) 솔루션을 탑재한 아이나비 X1 내비게이션";$txt="국내최초로 증강현실(AR) 솔루션을 탑재한 아이나비 X1 내비게이션";$size="550,309,0";$no="201607210913269311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및 내비게이션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프리미엄 브랜드지수와 올해의 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아이나비는 한국표준협회가 진행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지수에서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2개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으며 한국소비자포럼의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는 블랙박스 부문에서 5년 연속 선정됐다.
팅크웨어는 최근 아이나비는 모델로 배우 강소라씨를 발탁하고 '블랙박스 아무거나 달지마' 광고를 시작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 바 있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국내 최고의 스마트카 기술력과 프리미엄 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해 왔다"며 "하반기 강소라와 함께 최고의 제품으로 또 한번의 혁신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