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필룩스, 수납과 조명 동시에 '우드라이트 공간박스'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필룩스(대표 배기복)는 셀프 인테리어 조명 가구인 '우드라이트 공간박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우드라이트 공간박스는 수납이 가능한 박스형 가구에 LED 감성조명을 더해, 가구와 조명의 기능을 동시에 한다. 특히 자작나무 소재로 밝은 색상에 나뭇결 무늬가 드러나 나무본연의 재질을 살린 에코 디자인 제품이다.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방이나 거실, 주방 등 어느 공간에도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이와 함께 공간박스 안에 있는 LED 감성조명이 실내 간접조명 역할을 해 가정에서도 고급스런 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우드라이트 공간박스를 직접 조립하고 연결해 원하는 형태와 색상의 연출이 가능하다.


우드라이트 공간박스는 전원박스와 연결박스로 구분되는데, 전원박스를 통해 공급된 전원은 별도의 연결선 없이 연결박스로 이어져 쌓기만 하면 불이 들어오는 구조이다. 공간박스 마다 전원선을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배선으로부터 자유로워 설치가 복잡하지 않고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 개의 전원박스에는 연결박스 3개까지 이을 수 있어 주어진 공간에 맞는 구성이 가능하다.

조명색상은 전구색, 주광색, 빨간색, 초록색, 파란색 등 5가지이며, 크기는 가로 35cm, 세로 30cm, 높이 36.5cm다. 이 제품은 옥션과 G마켓을 통해 판매한다.


배기복 필룩스 대표이사는 "지난 2013년 셀프 인테리어 조명 키트 컨셉의 우드라이트(WOOD LITE) 라인을 만들어 첫 제품으로 우드라이트 스탠드를 판매한 바 있으며, 이번에 나온 우드라이트 공간박스가 그 뒤를 잇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다양한 필룩스 제품이 출시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