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서 판매하는 만쥬 형태의 빵 선봬
인기 만화 캐릭터 넣어 골라먹는 재미도 더해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미니스톱이 캐릭터를 담은 만쥬 형태의 빵을 선보였다.
미니스톱은 7일 인기 만화 ‘짱구는 못말려’의 짱구 캐릭터를 담은 슈크림빵 2종을 출시했다. 짱구는 못말려 빵은 짱구 얼굴 모양의 부드럽고 촉촉한 카스텔라케익 반죽 속에 달콤한 슈크림을 가득 넣은 만쥬 형태다. 바닐라향 슈크림이 들어있는 '짱구의 슈크림', 초코향 슈크림이 들어있는 '짱구의 초코크림' 2종이다.
미니스톱은 캐릭터 상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1991년 등장 이후 전 세대에 거쳐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만화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의 짱구 캐릭터 빵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만쥬를 편의점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했으며 두 가지 짱구 표정을 랜덤으로 고를 수 있도록 만들어 골라먹는 재미도 더했다는 것.
김지민 미니스톱 빵 상품기획자(MD)는 "신상품 2종에 이어 다양한 맛으로 짱구는 못말려 빵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다"며 "다음 달 말에는 40여종의 짱구 캐릭터 스티커도 빵에 첨부해 함께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오는 20일까지 신제품 2종을 구매하면 트로피카나스파클링 사과(1200원), 트로피카나스파클링 망고(1200원) 중 하나를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