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서유기2’ 안재현, 100만원 이하 소원 ‘신혼집 안마의자’…리스트까지 뽑아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신서유기2’ 안재현, 100만원 이하 소원 ‘신혼집 안마의자’…리스트까지 뽑아와 사진=tvNgo'신서유기2'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신서유기2' 멤버들이 각자의 소원을 밝혔다.

14일 방송된 tvNgo '신서유기2'에는 멤버들이 마지막 리장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최종 게임 제기차기를 앞두고 제작진과 멤버들은 드레곤볼을 4성구까지 획득한 것을 확인했다. 3성구를 마저 획득하면 100만원 한도 내에서 소원을 풀 수 있다.

멤버들은 소원이 뭔지 이야기를 나눴다. 은지원은 "레고 한정판 심슨세트와 한정판 극장세트"라고 말했고 강호동은 "사진 다 드릴테니까 최고의 사진을 실사크기로 뽑아서 액자 99만 원짜리에 넣어달라"고 말했다.


안재현은 "안마의자"라며 신혼집을 위한 가구를 원했다. 제작진이 "안마의자는 100만원이 넘지 않냐"고 되묻자 안재현은 "100만원 안 넘는 거 목록 뽑아왔다"고 실제 리스트를 보여주는 치밀함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이수근은 "요즘 황사도 심하고 공기청정기를 생각했다. 하지만 현찰만큼 좋은 게 없다. 현금 99만9990원을 정확하게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