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디힐, 아시아관광대상 마케팅 사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전세계 25개국에 제품 수출
아시아 중심 마케팅 활동 진행

메디힐, 아시아관광대상 마케팅 사례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마스크팩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동남아시아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디힐이 아시아관광대상 마케팅 사례상을 수상했다.

메디힐은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 소속 사단법인 한중마케팅 협회(KCMA)이 개최하는 아시아 관광 마케팅 페스티벌에서 아시아 관광 대상 마케팅 사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메디힐은 현재 전 세계 25여개국에 자사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중국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해 11월부터 중국 내에서는 TV CF를 송출하고 있으며, 올해는 모바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홍콩에서도 광고를 송출 중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국가들을 중심으로 광범위한 마케팅을 펼쳐 많은 관광객들을 한국으로 끌어들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메디힐은 중국 진출을 위해 지난 해 11월 중국 법인을 설립한 것은 물론 제품에 대한 위생허가도 받아 본격적으로 중국에 진출한 상태다. 올해 하반기에는 베이징, 상하이, 선전, 광저우 등의 1선 대도시뿐만 아니라 지방 도시인 3, 4선 도시를 공략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운남성 일대 3500여개의 약국 체인을 보유한 일심당과 함께 K-뷰티 매장을 열어 국내 화장품 브랜드와 협력 관계를 갖는다는 방침인 것.


아시아 관광 대상은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 소속 사단법인 한중마케팅 협회에서 진행하는 아시아 관광 마케팅 페스티벌에서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아시아 관광 마케팅 우수 사례를 발굴, 장려해 궁극적으로 아시아 관광 사업 발전에 기여하려 하고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현재 메디힐 매출의 절반 이상이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는데 이 중 대부분이 아시아에서 발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도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한국을 대표하는 케이뷰티 회사로써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