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전예약 어플'모비', 인기모바일 게임 '오스트크로니클' 스페셜쿠폰 지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모비', 인기모바일 게임 '오스트크로니클' 스페셜쿠폰 지급 오스트크로니클 헝그리앱
AD


이번에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은 인기 모바일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쿠폰으로 등록하면 3급 보석 패키지 3개와 훈련석 40개, 경험석 1개 등 타 어플에서는 얻을 수 없는 독보적인 혜택을 지급한다.


‘오스트크로니클’은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 수천명의 유저가 동시에 사냥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카오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짜릿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전투는 물론, 북극곰, 군마, 늑대, 라마 등 다양한 ‘탈 것’을 통해 더욱 흥미진진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매주 던전을 점령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길드 시스템과 동료와 함께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파티 플레이, 날개 시스템, 스킬 트리 등 PC 온라인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대규모 콘텐츠를 완벽히 구현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2014년 12월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 후 하루 만에 최고 매출 4위, 인기 무료게임 1위에 등극하는 등,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지난달 28일에는 ‘행운의 룰렛’ 보상을 개편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로 오랜 기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