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부생명, (무) 영원한 아이사랑보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동부생명, (무) 영원한 아이사랑보험 출시
AD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동부생명은 (무)영원한아이사랑보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상품은 0세부터 100세까지 성인이 된 후에도 보장받고, 만기 시 기납입 보험료의 100%를 환급받는 것이 특징이다. (주계약 100세 만기환급형 가입 시)


고액암, 일반암, 교통재해, 일반재해를 보장하며, 말기신부전증, 5대 장기 이식 수술, 중대한 화상 및 부식 등 CI치료자금까지 보장을 넓혔다. 또한 재해골절, 깁스, 화상수술?입원뿐 아니라 스쿨존 교통사고 부상치료도 보장받을 수 있다.

아토피피부염과 같은 생활질환, 컴퓨터 사용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눈과 눈 부속기관의 질환 등 컴퓨터 관련 질환, 식중독 진단과 감염성질병 입원비를 보장한다. 유아기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일상생활 중 발생 가능한 위험 등 다양한 보장을 제공한다.


특히 가입자의 니즈에 따라 특약 가입 시 임신중독증, 유산관련질환 수술 및 임신?출산과 관련된 특정질병 입원?수술 등 산모 보장과 어린이심장시술, 개흉심장, 저체중아 육아지원금 등 태아의료 보장을 확대 선택할 수 있다.


동부생명 관계자는 “영원한 아이사랑보험은 하나의 보험으로 우리 아이의 평생 행복을 지킬 수 있는 좋은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